미라클 암자연치유법

암에 대한 통합기능의학적  자연치유 

암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전략은? 

1.  미라클 통합암치료란?  

한국형 통합암치료에서 제시하는 치료법은 다음과 같다. 

즉 1단계는 암 진단시 수술, 항암제, 방사선 치료 등 표준치료를 진행함에 있어서 그 부작용을 감소시켜 주고, 면역력을 유지시켜 주며, 표준치료와의 병용을 통한 시너지 효과를 내는 것이다. 

다음으로 2단계는 추적관찰 시기에 종양 미세환경 관리를 통해 공고치료(Consolidation)에 의한 전이와 재발을 억제하는 것이다. 

3단계로 암이 전이, 재발한 경우라면 표준치료와 함께 통합 집중치료와 증상 완화를 통해 최종적으로 삶의 질을 개선시키고 생존기간을 연장시키는 것이다.

암의 최종적인 완치는 내 몸 안의 있는 자연치유력이 정상적으로 작동했을 때 일어날 것이다

“내 몸안에는 100명의 의사가 있다”  이들은 7가지 자연치유력 분야에서 나누어서 각자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다..

암 자연치유의 핵심은 암을 죽이는 것이 아니다..
암을 가지고 있는 사람을 치유하는 것이다.
암을 가지고 있는 사람의 환경과 암 주위의 미세환경을 교정하는 것이다 

암이 발생하는 근본 원인과 기전은 노화와 만성, 난치성질환의 원인과 기전이 거의 비슷합합니다..

암환우분들은 이미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이 많이 약화되어 있는 상태인데,  암세력이 너무 강하므로 함암화학치료와 방사선치료를 받게 됩니다..   이런 치료들은 정상세포에도 영향을 미쳐 면역력과 자연치유력은 더 약화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면역력을 높이는 것은 암치료의 근본입니다…  

이미 암이 발병한 분들, 혹은 수술이나 화학치료, 방사선치료료로 완치 판정을 받은 분들도 면역력을 높이는 관리와 치유는 아주 중요합니다…   

최종적인 암의 완치는 내 몸 안의 면역력을 포함한 7가지 자연치유력( 7 core balance)이 정상적으로 작동했을 때 일어날 것입니다

7 자연치유력 =  7가지 구조와 생리적 과정

 

2. 집중면역요법 

 
 
– 아군의 면역력만 증진시키고, 암세포의 면역기능은 무력화시키는 전략이 필요하다..  
 

1)  면역력의 구조를 만드는 과정과 원료를 알아야 면역력을 강화할 수 있다

 
과정 ;  유전자발현/PTM(단백질 번역후변형)/Glycosylation(당화)을 통해 당단백(효소, 콜라겐, 히알루론산, 단백다당, 당지질, 뮤신 )의 정상 생성
주 영양소 ;  양질의 단백질(아미노산)과 11가지 글리칸(갈락토스, 글루코스, 만노스, 퓨코스, 자일로스, 엔아세틸글루코민, 엔아세틸갈락토산민, 엔아세틸뉴라믹산=시알산, 글루크론산, 아라비노스, 람노스)
방해하는 요소 ;  영양소의 불균형, 독소(중금속, 당독소, POPs), 염증, 활성산소  
 

2) 면역력을 포함한 7가지 자연치유력(7 Core balance)는 서로 연결되어 작동하므로 7가지 자연치유력이 정상적으로 만들어져야 한다…  

 
7가지 자연치유력(7 core balance)은 위장관균형(마이크로바이옴), 항상성조절시스템(자율신경, 호르몬 균형), 에너지대사, 면역(1,2,3차면역), 해독, 복구/재생/구조, 순환 시스템이다..     
7가지 자연치유력을 한꺼번에 강화하고 교정하는 방법이 미라클-글리코 Cell Clean이다
 
 
 

3)  암세포의 면역기능을 무력화시켜야 한다..  

–  젖산이 증가하면 암주위 미세환경이 산성화되어 암세포를 죽이는 M1(대식세포), NK세포, 킬러K세포는 줄어 면역력을 떨어뜨린다.  동시에 조절T세포, 골수유래 억제세포는 증가시켜서 우리몸의 면역기능을 약화시킨다..   
또한 M1대식세포는 암세포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종양관련 대식세포로 변절하여 본래의 면역기능을 잃어버립니다.. 
–  젖산을 줄이는 식이요법이 필요합니다…  
   방법은  글루타민과 포도당을 줄이는 식이법을 하거나, 암세포가 사용하는 포도당 운송경로인 PKM2(pyruvate kinase M2)를 차단하는 커큐민(강황), 레스베라트롤, EGCG(녹차추출물)을 병용하는 것입니다..  
– 젖산을 줄이는 대사치료가 필요합니다 
 

4)   면역증진 식이 및 면역해독치료,  면역강화 주사를 병합하여 치료한다..   

 

3. 미라클 통합기능의학적 암 관리 대상; 

 

– 항암 치료 중 또는 항암치료 후 지속적인 피로감이 있으신 분

– 항암이나 방사선 치료 후 면역력 및 전신 상태 저하로 치료가 지연되는 분

– 수술 후 항암치료를 앞두고 체력 회복을 원하시는 분

– 일반 영양제를 맞아도 지속적으로 피로한 분

– 항암치료는 하지 않지만 심한 체력저하가 있으신 분

4.  암과의 싸움에서 승리하는 2가지 전략  

 

선수는 감독이 제안하는 승리의 전략을 알아야하고, 공부해서 프로가 되고 실천해야 경기를 이길 수 있다. 

경기의 후반전을 끝내고 성공할려면, 환자는 아마추어가 아닌 프로축구 선수가 되어야 경기를 성공할수 있다.  

많이 알아야하고, 행동으로 실천해야 한다..  

(1) 암 발생의 원인은 우리의 잘못된 습관, 스트레스와 환경오염, 영양소의 불균형으로 발생한다

(2) 암 발생 ;  초기에 면역시스템(수색면역세포)이 건강하면 초기 암전세포를 제거한다.. 

면역시스템이 약하면 암전구세포가 후방으로 나가서 성장한다

(3) 암 발견시는 암의 세력이 커진 상태다..  나의 면역력/자연치유력은 약한 상태다

(4) 미라클 통합기능의학적 암 자연치유 전략

1)  적(암)의 세력을 죽이는 치료

① 수술, 방사선, 항암치료의 의미  ;  단기적 성공, 응급조치

적(암)의 힘이 우리 면역력에 비해 너무 힘이 세기 때문에 적의 힘과 세력을 약화시킬 필요가 있다.   
이때 사용하는 방법이 수술, 방사선, 항암치료다….. 
마치 농양이 찼을 때 응급치료로 째주고, 항생제를 써 주는 것과 같다..  근본 원인은 면역력/자연치유력의 감소다..  
이 방법은 암발생의 근본 원인과 뿌리인 잘못된 습관, 스트레스, 환경독소, 영양소의 불균형으로 인해 자연치유력/면역력의 감소를 해결하는 것이 아니라,,  적의 세력을 약화시키는 일종의 응급/증상치료다.. 
이런 치료는 자연치유력/면역력의 회복을 위한 시간을 벌어주는 방법으로 이해해야 한다…  
이때 시간을 잘 사용하여 자연치유력/면역력을 회복시키지 못하면 전이와 재발을 막지 못할 것이다..

② 비타민C메가요법은 아군세포는 보호하면서 암(적군)만 공격하는 치료다.. 
③ 암대사치료는 암줄기세포까지 굶겨 죽이는 치료다..  

2)  아군의 세력(면역력/자연치유력)을 강화하는 치료  

     
;  집중면역요법  

① 잘못된 습관, 스트레스 교정  :   운동, 명상, 숙면, 
② 글리코-클린(면역력, 자연치유력 세포 클린 프로그램-메디칼푸드를 이용한 식이 해독요법)
면역력 구조(당단백)를 만드는 과정(PTM/glycosylation)에서 필요한 원료 영양소 : 면역력(1, 2, 3차)구조를 만드는데 필요한 면역탄수화물과 프로바이오틱스  
③ 중금속, 지용속 독소 킬레이션주사
④ 면역력 강화 주사   

ⓐ 미슬토주사  ;  3회/주,  말기나, 재발환자는 지속적 투여,   보통 초기환자는 1-2년, 중기 환자는 2-3년, 말기나 재발 전이의 경우는 지속적으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그러나 치료 효과가 양호한 경우 치료시작 후 1년이 지나면 주사 빈도를 줄이거나 2-4주의 휴지기를 가지면서 치료 할 수 있습니다
ⓑ 싸이모신 알파   ;  주2~6회 6개월 간 투여가 기본입니다.